고객지원

제품 Q&A

Q 제품 동작중 심하게 떨리거나 소음이 발생해요.
- 제품이 설치된 바닥이 평평한지, 다른 물건과 닿아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 만약 제품내부에서 불규칙적이고, 기계적인 마찰음이 심할 때는 전원을 차단하고 AS센터로 문의 하세요.

Q LCD 조작부가 켜지지가 않아요.
전원 스위치를 켰을 때 장비에 전원이 인가되지 않을 때 전원퓨즈가 단선되었는지 확인하세요.

Q [FN-S400/S100/S50] 장비 가동시 멸균제가 줄어들지 않아요.
- 장비 뒷 부분의 노즐 청소 니들을 3차례 정도 눌러주세요.
- 용액공급 펌프(Peristaltic Pump)가 정상 동작되는지 확인하세요.
- 만약 정상적으로 회전이 되는데 용액이 공급되지 않는다면 AS센터로 문의 하세요.

Q 무상보증적용이 안되는 경우
모든 제품은 고객의 제품구입일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1. 사용상의 잘못 또는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2. 사용설명서나 취급 설명서에 따르지 않는 잘못된 조작으로 인한 고장
3. A/S기사 이외의 수리 및 개로조 인한 고장 및 손상
4. 판매설치 후 이동 또는 수송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5. 제품 보증서, 구매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이 없는 경우
6.물리적힘에 의한 단자파손,케이블파손,변형등 외형적인 제품의 파손

Q 제품에 따른 보증기간
모든 제품은 고객의 제품구입일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1. FN-S400 : 구입일로부터 1년
2. FN-S100 : 구입일로부터 1년
3. FN-D50 : 구입일로부터 1년
4. FN-D100 : 구입일로부터 1년
5. FN-P20 : 구입일로부터 2년